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쥬링입니다.

KBS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을 보시나요?

저는 보지 않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인물중 기서라역으로 나오는 배우 강세정씨!!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익숙한 얼굴이였는데요.

2000년 데뷔한 가수 파파야 출신이라고 합니다.

무명생활을 오래하셨네요:)

배우 강세정에 대해 알아볼게요~



프로필

강세정(Se Jung Kang)


1982년 1월 15일 서울에서 태어났네요.

올해로 37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오빠 1명 있고, 막내에요.

키는 165cm, 몸무게는 45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소속사는 열음엔터테인먼트에요.



중경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기대학교 영극영화학과를 졸업했네요.



데뷔는 2000년 5인조 그룹 파파야로 데뷔했어요.



파파야 멤버 이름은 조은새, 주연정, 강세정, 황윤미,강경아로

가수 파파야로 활동할시에는 고나은 이라는 이름이었다고 해요.



팀 해체 이후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아현동 마님', '보석 비빔밥'을 통해 여배우로 입지를 다졌습니다.



강세정은 인터뷰를 통해 본래 꿈이 배우였고 걸그룹 생활의 회의를 느꼈다고 전했으나,

JTBC 슈가맨에서 15년만에 파파야 멤버들과 재회하며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강세정은 평소 끊임없는 자기 관리로 운동을 한 결과 화보에서도 보이듯 완벽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허리부터 골반과 엉덩이 다리라인까지 군살없는 근육미가 돋보입니다.



내남자의 비밀에 송창의, 박정아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배우가 되길 응원합니다.


이 곳에는 더 많은 정보들이 있어요

유쥬링의 세상살이 - 카카오스토리 채널

story.kakao.com/ch/yujuring/app

유쥬링과 영화보기 -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yujuring.movie/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