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쥬링입니다.

만수상회는 상남동 알파 맞은편에 위치해있는데요,

원래 여기 총각네 식육식당이 있는 자리에요.

총각네 맛있었는데 왜 없어졌을까요? ㅠ_ㅠ

숙주나물과 차돌박이가 단돈 6900원이래요!!

너무 착한가격이라 맛이 의심되는 상황이죠ㅋㅋ

그래서 만수상회에 가봤습니다.

제 후기는요............................................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1번길 8

상남동 17-3번지

매일 16:00 ~ 03:00

로데오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무료가능^^

055-287-2980


< 만수상회 식당 내부 >

인테리어는 이전 총각네식육식당과 큰 차이가 없어요.

테이블은 11개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 만수식당 메뉴 >


숙주 차돌박이가 메인 메뉴에요.

차돌박이와 차돌불고기의 차이점을 물어보니까,

숙주 차돌박이 = 구이

숙주 차돌불고기= 전골

이라고하네요>_<


저는 2명이서 숙주차돌박이 3인분을 시켰습니다.


약간의 버터와 함께 숙주와 

왼쪽부터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팽이버섯으로

이렇게 세팅되어 나온답니다.


< 기본 상차림 >

저는 개인적으로 땡초간장소스보다 빨간 고추장양념이 더 맛있었어요!!


차돌박이 3인분(300G)이에요.


3인분에 20,700원인데 이렇게 푸짐하네요!!!


숙주나물이 어느정도 숨이 죽으면

차돌박이를 올려서 구워서 같이 드시면 됩니다.


여기서 맛있게 먹는 팁!!!

차돌박이 + 비빔라면 (3,000원)

차돌박이 + 돌초밥 (3,000원)

차돌박이 + 냉면 (5,000원)


저는 돌초밥을 먹었는데 와사비랑 같이 넣어서 먹으니까

정말정말 불고기 초밥맛이 나더라구요!!

이렇게 초밥과 불고기

TIP!!!!!

숙주는 한판 리필 가능하니까 많이 드셔도 됩니다.


제 입맛에는 대패삼겹, 우삼겹, 차돌박이 다 비슷비슷한데요

숙주나물과 버섯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가격도 착하고 하니까

상남동에서 식사하실 분들은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 곳에는 더 많은 정보들이 있어요

유쥬링의 세상살이 - 카카오스토리 채널

story.kakao.com/ch/yujuring/app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